PR CENTER
대한민국 대표 IT 솔루션 기업 굿모닝아이텍
굿모닝아이텍,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5회 연속 선정

굿모닝아이텍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갱신심사를 통과해 5회 연속으로 인증을 이어가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메인비즈 인증은 OECD '오슬로 매뉴얼'에 근거해 정부가 우수한 경영혁신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굿모닝아이텍은 메인비즈 평가시스템과 현장평가를 거쳐 경영 역량, 인재 육성, 고객만족도 및 마케팅과 리더십, 혁신 전략 등 평가지표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이번 인증 갱신을 포함해 5회 연속으로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올해로 회사 설립 20주년을 맞은 굿모닝아이텍은 그동안 지속 성장에 따라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는 중견기업 요건을 충족, 내년 상반기 중 중견기업으로 승격하게 된다. 상반기 중 '향동 DMC 플렉스 데시앙' 지식산업센터로 본사 이전도 앞두고 있다.
지난해 매출 약 1182억원을 기록, 2021년부터 3년 연속으로 1000억원대 매출을 달성했다. 클라우드·AI(인공지능) 인프라와 정보보호 솔루션 공급 확대를 이어가며 올해에는 전년보다 20%이상 성장한 매출 1500억원 달성을 목표한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창사 초기부터 고객만족 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한 우수 인력 양성과 기술개발, 마케팅 등에 매진해 왔던 것이 그동안 메인비즈 인증을 유지해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내년에 중견기업 승격 이후에도 메인비즈 제도에서 요구하는 각종 혁신 지표들을 당사에 맞춰 더욱 발전시키고 회사를 성장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팽동현기자 dhp@dt.co.kr